박동철님의 '여행이 즐거워지는 사진 찍기2'를 구입하여 공부를 하던 중, 의문 나는 점이 있어서 책에서 홈페이지 주소를 알고 찾아 와서 가입했습니다.
가입하고 보니 제가 딱 2000번째 가입자라고 하네요.
여러모로 영광입니다.
처리님의 명성은 익히 들어서 아는 바, 이렇게 직접 지도글 까지 받게되니 더욱 영광입니다.
저는, 안양에 사는 나이가 좀 든 남자입니다.(53년식이니까, 좀 구형이지요)
직업은 약사이고, 작년까지는 골프를 하다가, 그것도 시들해져서 사진으로 취미를 옮기려고 이렇게 방랑합니다.
사실 그림을 잘 못 그려서 사진을 하게되었고, 혼자 살다보니 여행을 자주해서 그냥 지나치고 보니 아쉬운 점이 많아서 사진을 배워보고자 합니다.
가지고 있는 장비는, 이런 저런 책을 참고로 하여서 구비했습니다
Nikon D700과 D70S.
Nikkor 70-300 vr
Nikkor 24-70 2.8
Nikkor 35 2.0D
Nikkor 50 1.4
Nikkor 18-70 af-s
Nikkor 60 2.8
맨프로토 트라이포드
필터 몇 종류.
니콘을 가진 것은 과거 필카를 사용할 때 쓰던 렌즈들이 있어서 호환이 된다는 말에 혹해서 질렀습니다.
d70s를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데, 요즘 환율이 올라서 그런지 d300을 가지기가 쉽지 않네요.
원래 싸움 못하는 군사가 칼타령한다고, 나도 그 맞잽이입니다.
나이 들어서 똑딱이 들고 이리저리 굴리기도 그렇고, 골프장 한두번 가는 돈이면, 렌즈 하나 개비하니 그런갑다하고 초장에 덮었습니다.
전에도 필요하면 하나씩 구비하지 하는 마음으로 지내다가 결국은 흐지부지, 이것도 저것도 안 된 기억이 있어서.
시험 때 눈 잘 굴리면 성적 잘 나오고, 책 많이 읽으면 거짓말 늘듯이, 사진도 좋은 사진 많이 보고 흉내내면,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객기 부렸습니다.
모쪼록 부족한 늙은이(? 말은 이렇지만 절대 인정 안함) 잘 지도 바랍니다.
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
0개 댓글